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조계사 뉴스

조계사 뉴스

한컷뉴스

2024 행복한 설, 떡국 나눔

  • 입력 2024.02.02
  • 수정 2024.02.29

조계사와 행복나눔 가피봉사단은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설 선물을 전달했다.


불기 2568(2024)년 2월 2일 오전 11시 조계사 대웅전 앞마당에서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조계사와 행복나눔 가피봉사단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설 선물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부주지 탄보스님, 행정국장 덕유스님, 사회국장 정수스님, 종로구 김권기 부구청장, 대법성 박소윤 수석부회장, 호연 김경숙 가피봉사단장, 법성화 홍순분 사무총장, 심재화 전선화 가피봉사단 부단장 등이 참석했다. 

 

부주지 탄보스님

 

김권기 종로구 부구청장

 

호연 김경숙 가피봉사단장


부주지 탄보 스님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에게 자비의 마음으로 선물을 나누게 됐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권기 종로구 부구청장은 “조계사와 가피봉사단에서 종로구의 소외계층을 위한 설 선물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필요한 분들께 선물을 잘 전달하겠다”, 호연 김경숙 가피봉사단장은 “가피봉사단에 후원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설 선물은 종로구청 추천 이웃 17개 동 주민센터 450가구와 종로구 장애인 단체 선정 50 가구 등 총 500 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선물은 떡국 떡, 쌀, 초코파이, 국수, 복분자즙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계사 글과 사진 : 조계사

저작권자 © 미디어조계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